뉴스홈

구리시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크게작게

뉴스팟 2019-09-20


[뉴스팟=뉴스팟] 구리시(시장 안승남)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정두호)에서는 지난 18일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3회 장자못축제 시 홍보 부스 운영 결과 보고와 제18회 사회복지의 날 나눔 행사에 따른 지원 대상자 지원 방안을 집중 논의했다.


또한 회의 후에는 올해 들어 세 번째로 나눔 협약식을 개최하였다. 협약식에서는 구리시 도시양봉협동조합(대표 김용겸), ㈜대상철강(대표이사 안정석)과 협약을 체결하고, 매월 13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기탁 받아 취약 계층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정두호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수택3동 지역 복지 발전을 위해 후원에 동참해주신 후원 업체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자원 발굴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더불어 사는 수택3동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지역 내 복지 자원을 발굴하여 12개소의 후원 기관과 나눔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월 평균 7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제공받아 관내 취약 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나눔 마켓 및 반찬 지원 사업’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특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뉴스출처 :[구리시]

기사입력 : 2019-09-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Copyright ⓒ 뉴스팟.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