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청소년들의 예술적 감성과 재능을 발휘할 축제 한마당

크게작게

뉴스팟 2019-05-14

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관장 변상덕)에서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수정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제27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 성남시 예선대회를 오는 6월 10일(월)부터 6월 14일(금)까지 수정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성남시 예선 대회는 음악・무용・사물놀이・문학 등 4개 부문 17개 종목이며 성남시 소재 초등 3학년~고등 3학년 재학 청소년과 성남시 거주 만9~18세의 학교 밖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팀) 접수는 수정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5월 15일(수)부터 30일(목), 18시까지 공문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시상은 17개 종목별로 ▲최우수상(성남 시장상), ▲우수상(성남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상) ▲장려상(수정청소년수련관 관장상) 등이 수여되며, 종목별 상위 1명 또는 팀은 9월 3일(월)부터‘경기도 문화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되는 경기도 본선 대회 출전자격이 주어진다.

 

수정청소년수련관 변상덕 관장은“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 성남시 예선대회는 청소년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예술적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휘할 좋은 기회가 되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이 적극적으로 참가하여 마음껏 꿈을 펼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자세한 사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s://www.snyouth.or.kr) 공지사항 열람 또는 청소년활동팀(031-729-9232)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 2019-05-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Copyright ⓒ 뉴스팟.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