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황송노인종합복지관, 먹거리 가득한‘낭만포차’19일 열려

크게작게

조미화 2018-10-11

후원행사 ‘낭만포차’는 19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복지관 야외에서 열린다. 포장마차 형태로 꾸며져, 가족과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먹거리-치킨, 닭강정, 파전, 김치전, 어묵탕, 골뱅이소면, 두부김치, 소떡소떡 등 맛볼 수 있다.

 

포차아래 로맨틱한 불빛과 흥겨운 이벤트로 성남시 주민들에게 깊어가는 가을의 낭만을 선사할 예정이다. 낭만포차로 모금된 수익금은, 전액 노인복지기금으로 사용된다.

 

낭만포차에서 사용가능한 티켓을 복지관에서 사전판매하고 있다. 홍보포스터 사진촬영 후, 본인의 소셜네트워크(SNS)에 게시하면 5,000원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황송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남시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당일, 복지관 1층에서 운영하는 꿈볶는 카페에서 3주년 이벤트로, 아메리카노가 무료로 제공된다.

 

황송노인종합복지관은, 성남시 상대원동에 위치해 1,000여명의 어르신이 이용하는 노인여가시설이다. 2011년 3월 개관하였으며 경로식당, 평생교육, 문화체험, 재가복지사업, 노인일자리사업, 독거노인친구만들기 등 어르신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과 따뜻한 지역사회 구현을 위해 복지관을 운영하고 있다.

기사입력 : 2018-10-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Copyright ⓒ 뉴스팟.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