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전문대 LINC 3.0 사업단 ‘2차 전공연계 봉사활동 링투유‘ 어린이집과 경로당을 더 따뜻한 공간으로

부천 괴안어린이집 등 어린이집 2곳과 의정부 소재 경로당 1곳의 벽화 그리기 봉사 진행

- 작게+ 크게sns공유 더보기

뉴스팟
기사입력 2023-12-13


지난 여름 7개교가 순천에서 진행한 제1차 링투유 봉사활동에 이어 동서울대학교 주관으로 제2차 LINC 3.0 전공연계 봉사활동 링투유를 참여자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마무리했다.

 

금번 링투유는 11월 15일에서 20일까지 경민대학교, 동서울대학교, 순천제일대학교 등 3개교 약 40여명의 학생과 경기도 및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노루페인트에 지원하여 부천 괴안어린이집 등 어린이집 2곳과 의정부 소재 경로당 1곳의 벽화 그리기 봉사를 진행했다.

 

우천으로 일정이 지연되어 참여하고자 했던 구미대학교, 유한대학교 등이 참석하지 못해 안타까웠으며, 갑자기 영하로 떨어진 날씨로 인하여 어려움이 많았으나, 참가한 모든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모든 봉사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

 

 

봉사에 참가한 학생들은 어린이집에서 “생동감 넘치는 색감과 귀여운 캐릭터들이 어린이들의 창의성을 자극하고 교육적인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고, 이경아 동서울대학교 LINC 3.0 사업단장은 “꾸준한 지자체 연계 봉사를 통해 대학과 지역이 함께 공존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LINC 3.0 사업 링투유는 이러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의 연대와 소통을 강조하며, 권역별 지자체와 전문대학 간 연계를 통하여 따뜻한 도시 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도록 하겠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뉴스팟. All rights reserved.